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깅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틴유니온으로 편리하게 받아보자!

by bogosipn 2010. 2. 9.
이제 편리하게 애드센스 수익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 마련이 됐군요~
현재 일반적인 애드센스 수익을 받아보는 방법은 미화수표를 신청한후 수표로 수익을 지급받으면, 일반 우편으로 6주정도 기다려야 하고, 은행 수수료도 빠져나갑니다. 이과정이 적잖이 불편이 많았는데 구글이 웨스턴유니온을 통해 수익을 받을 수 있는 옵션을 마련했군요^^ 

웨스틴유니온으로 지급 방식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다음 절차를 설정해야 합니다! 
  1. www.google.co.kr/adsense에서 본인의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내 계정’ 탭을 클릭합니다.
  3. ‘지급 세부사항’ 옆에 ‘수정’링크를 클릭합니다.
  4. ‘웨스턴유니온 퀵캐쉬’ 라디오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변경 저장하기’버튼을 클릭해서, 새로운 지급 유형을 저장합니다.

 


웨스틴유니온
서비스란? 
웨스틴유니온 송금을 통해서 송금을 받는 수취인이 은행의 수취계좌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간단한 정보만 가지고 방문하시면 즉석에서 송금액을 받으실 수 있는 제도라고 합니다. 주의할점은 '개인 계정,' 즉 수취인 명의가 기업이 아닌, 개인이 소유한 계정에서만 웨스턴 유니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입니다. 
 
웨스틴유니온 서비스로 수표를 받으실 때와 지급 주기는 동일하다고 합니다. 수익이 USD 10 이 넘으면 PIN 엽서가 발송되고, 월 말까지 총 수익이 USD 100을 초과하면, 그 다음달 15일에 정산되어 말일에 지급됩니다. 

웨스턴유니온으로 지급받으시면, 계정 내에서 '지급됨'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그 옆에 '자세히' 링크를 클릭하여 MTCN 번호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기업은행에 방문합니다. 웨스턴유니온 지급을 받기 위해 방문했다고 말하면 은행원이 알아서 처리해준다고 합니다. 간단한 서류만 작성하시면 즉시 그 자리에서 수수료 없이 그날의 환율에 따라 환산된 한화로 지급받을수 있는점이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수익을 지급받는 기간이 너무 길고 계좌이체로 수익이 송금되는 편리한 서비스가 실현되기까지는 불편함이 남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