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바라보기

대한민국 18대 대통령으로 이정희의원을 강력추천한다!

by bogosipn 2009. 4. 16.

10년만에 보수수구세력에서 대통령을 배출하고 정권을 잡은지 1년이 넘었습니다!

겪어보니 지난 10년간 두분의 전직 대통령들이 얼마나 국민의 인권과 민주주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셨는지 뼈저리게 느껴집니다. 또한 수구언론의 여론조작에도 불구하고 조금만 유심히 살펴보면 경제를 비롯한 국가를 책임짐에 있어서 얼마나 훌륭한 업적을 남겨 놓으셨는지도 느껴지네요.

혹자는 그럴수도 있습니다.

깨끗하다 주장했던 노무현도 요즘 시끄럽지 않냐고?

솔직히 좀 아쉽습니다!

지만,
이승만-
독재, 부정선거, 친일파들 요직에 대거 득세하도록 큰은혜를 베푸셨습니다. 
박정희-일제하 독립군 때려잡는 만주군관학교와 일본육군사관학교 우수졸업생이십니다. 해방후 남조선노동당 고위간부 즉 빨갱이출신이십니다. 독재18년 하셨구요...
전두환-독재는 기본에 광주시민 학살하고 수천억 비리해쳐먹고 29만원밖에 없다고 우기고 아직도 국가에 내지않고 있습니다.
노태우-전두환 하고 비스무리한 놈입니다. 역시 국가에 내야할돈 수백억...
김영삼-별로 한일도 없다가 정권말에 큰껀하나 터뜨리셨죠. I M F... 그리고 아들 현철이 때문에 좀시끄러웠고... 
김대중-IMF극복하셨고 남북대화 이끌어내시고 한국인 최초로 노벨상 수상하시고...아들때문에 좀 시끄러웠나...

대략적인 과거 대통령들의 업적이셨고 미래까지 내다보자면~

17대 대통령 퇴임하면 역대 대통령 몇명 합친것만큼 엄청난 비리들이 드러나서 나라가 시끄러울것은 불을 보듯 뻔한 사실이 될거라는 생각에...역시 노전대통령 문제 그다지 요란떨일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보다 장자연리스트에는 조용하다가 박연차리스트에는 개거품물고 달려드는 '언론'의 변태스런 이중성에 또한번 혀를 내두르며, 이번 놈은 이미 물건너 갔고 다음 대통령은 '언론'부터 몽둥이라도 동원해서 그놈의 못된 버릇을 고쳐주십사 요청드리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사람은 꼭 겪어봐야 알게되고, 세월이 흐르고 나서야 진실을 느끼는 어리석은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경제' 하나 만큼은 잘하겠지 하는 기대로 멋모르는 국민이 뽑아논 대통령놈이건만 이번 17대 대통령은 집많고 잘사는 사람들 세금은 왕창 깎아주면서, 서민물가는 폭등시키고, 고용시장과 각종 경제지표는 바닥을 기는 요상한 상황으로 몽땅 망쳐 놨으니...

지만 '난세에 영웅 난다'고 요즘 '장자연 사건'에 깊이 연루, 고 장자연씨의 유족들에게 고소까지 당했지만 실명조차 밝혀지기를 거부하는 언론사 대표 ㅈㅅ 일보 ㅂ 사장 , ㅅㅍㅊㅈㅅ ㅂ사장 놈들 덕분(?)에 이종걸의원과 이정희의원등 진정으로 국민의 편에서 일하는 국회의원들을 바라보고 있자면 아직도 이나라에 실낱같이 희미하지만 밝게 빛나는 희망을 발견해봅니다.

이제 17대 대통령의 임기도 3년 몇개월 남았네요!

18대 대통령은 참신하고 젋고 무엇보다도 도덕적으로 '깨끗한'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눈에 띄는 정치인들중 이런 조건에 딱 맞는 사람을 발견했는데 그 사람이 바로 민주노동당의 이정희의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정희(李正姬, 1969) 법조인 출신의 대한민국 정치인이다.
서울법대 88학번(87학력고사 여자수석),
서울대 총여학생 회장 활동,
고시합격후 약자들을 위한 각종 사회활동. 
민주노동당 비례대표로 제18대 국회의원에 당선되었다.

대한민국 제18대 대통령으로 '이정희' 의원을 강력추천합니다!